-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전문]

확인 닫기

에이젼트

계약후기 내용

계약후기 작성하기

매수후기PC방

믿을 수 있는 부동산중개인을 만났습니다

고객명 : 장인자

밖에서 일반적으로 부동산은 사기꾼이라고 합니다.
저도 유사하게 생각해왔습니다.
부동산을 사든 팔든 거래하게되면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중개인을 찾게되는데요
그럴때면 정말 믿을 수 있겠나 의심부터 하게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혹시 중간에 복잡한 상황이 벌어지고 무책임한 중개인은 중개수수료나 챙기려고 있는 소리 없는소리해가면서 나를 골치아픈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만들어낼거라는 불안과 불신의 늪에 빠지기 마련인데요 부동산거래질서의 솔직한 현실일거란 생각을 합니다.

저희는 아들 둘을 두고 있는 부부인데요
얘들에게 어떤 사업이 좋을까 오랜시간 찾아도 도무지 결론이 나오지 않았구요
극심한 불경기라서 시작자체가 위험하고 자금도 넉넉하지 않고 선택의 여지가 좁은 상황에서 고심끝에 우리사정에 맞는 자그만한 pc방을 하나 구해서 형제에게 맡겨볼 결정을 했네요.

이 과정에서 점포라인 김학선팀장과 연락이 닿고 우리실정과 조건을 말하면서 대상을 좁혀가다가 한 달여 만에 목표를 정하고 세세한 상담과 답사, 매도인측과의 가격협상등 치밀하고 정성이 넘치는 중개인의 노력끝에 계약을 했고 이후 중도금 잔금처리를 거쳐 가게를 인수해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거래를 통해서 지금까지 가졌던 편견을 벗었네요.
부동산이라고 다 같은 부동산이 아니라는 것과 참 성실하고 철두철미하며 책임감이 뚜렷한 부동산중개인도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수수료가 전혀 아깝지가 않고 실제 과하게 요구하지도 않았구요. 입금하자마자 전자세금계산서까지 즉각 발행입력해주셨네요.

거래 한 단계 한 단계마다 짚어주고 동행하고 또 확인하고 수 없는 통화를 하면서 소통이 과할 정도였습니다. 이런 부동산중개인이 또 있나..? 사실입니다.

저는 이번일로해서 신뢰할 수 있는 분을 만난것을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차후에 부동산을 거래할 어떤 상황이 생긴다면 점포라인과 김학선팀장을 틀림없이 다시 찾을것입니다. 땡큐 점포라인 땡큐 김학선팀장님~~~

기대치가 높지는 않지만 영업까지 잘된다면 금상첨화겠지요???




계약일 : 2018.10.25

작성일 : 2018.12.05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8.33.XXX.125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에이전트 계약스토리

감사합니다. 고객님 김학선 입니다.

에이전트사진김학선 에이전트

감사합니다. 기대치보다는 더나올것으로 보이고요 아드님들이 잘운영하실거라고 보여집니다.
기대치보다 더나오시면 약속하신 매일저녁 사주시는 잊으시면 안돼요..ㅎㅎ
에이전트 연락처 : 010-5213-0374 작성일 : 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