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167 담당자 : 이재광
글번호 : 167
등록일 : 2012-07-14 작성자 : 조회수 : 1269
점포라인으로 피씨방 매매 후기
지역 : 안산시업종 : PC방 등록일 : 2012-07-14 작성자 : 조회수 : 1269
점포라인으로 피씨방 매매 후기
6년동안 애지중지 키워온 피씨방을 좋은 사장님에게 점포라인을 통해 매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매매할지 아니면 계속 우리가 운영을 할지 고민하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점포라인 정진우부장님 , 이재광팀장님의 끊임없는 설득과 협상, 신뢰로 저희의 마음을

움직이셨고 결국 좋으신 사장님께 양쪽 다 만족하는 조건으로 매매를 성사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새 사장님은 점포라인이 있는 강남에 직접가서 계약을 하였는데, 그 곳에 주차하기가 힘들어 좀 애를 먹었습니다. 그 때 살짝 여기까지 와서 계약을 해야 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더운날씨에 도착하였는데 시원한 물한잔 마실 틈도 없이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점포라인이 일적으로는 매우 프로페셔널하나 소소한 서비스면에서 좀 부족한 면이 있지 않나 싶었습니다. 복비도 너무 에누리없이 조건에 딱맞게 몇십원까지 받으시고...

하지만 점포라인의 사장님을 보는 순간 사장님의 해박한 법적지식과 카리스마, 그리고 리더십에 이곳에서 계약하기를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점포라인의 사람들은 모두 신뢰가 가고 능력 있는 분들만 모였겠구나 하는 인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재차 계약조건과 많은 사항들을 조목조목 알려주시고 상기시켜 주어서 계약 후에도 큰 마찰이 없었으며, 새 사장님과도 새로운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렵지만 이곳에서 매매하시는 모든 사장님들 부자 되시길 바라며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2.148.XXX.13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