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1687
글번호 : 1687
등록일 : 2020-11-30 작성자 : 우태윤 조회수 : 203
장윤석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0-11-30 작성자 : 우태윤 조회수 : 203
장윤석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힘든시기 가게 매도를 위해 동네 부동산이며 네이버 카페등에 수없이 가게 양도글을 올렸지만, 문의조차 없어 낙심하고 있던중 마지막 희망으로 점포라인에 오게 되었습니다. 점포라인에도 중개업자분들이 많아 선택하기가 너무 어려웠는데요. 그중 몇몇분께 상담 요청을 드렸고 여러 중개사분들이 오셨는데 그중 가장 제 마음을 알아주시고 공감해주셨던 장윤석팀장님께 제 가게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동네 부동산,인터넷 카페에도 내놨지만 문의조차 없던 내 가게가 정말 거래될수 있을까? 가게 내놓으신 사장님들은 아실꺼에요 마음 떠난 가게에서 기약없이 일한다는게 얼마나 지치는 일인지요.. 처음 계약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전화해 장윤석팀장님을 괴롭혔던것 같아요ㅠㅠ 제가 너무 불안하고 조급해서.. 근데 그럴때마다 제 멘탈을 잡아주시며 조언해주셨던게 바로 장윤석 팀장님이셨습니다. 이제서야 그때일을 말씀 드리며 감사함을 전하게 되네요... 팀장님이 안계셨더라면 그냥 모든걸 포기하고 폐업까지 갔을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팀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매장이 배달주문매장인지라 양도양수 관련해서도 정말 너무 복잡했는데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케어해주시고 꼼꼼히 처리해주시고 알아봐 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수수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고 오히려 더드리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어요ㅠ-ㅠ 팀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4.58.XXX.157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이렇게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01-21

창업 에이전트 : 장윤석 계약일 : 2020.9.22 연락처 : 010-2103-5658

제 힘 보다는 대표님의 양보 덕택에 좋은 계약을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4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대표님이 믿고 맡겨 주셔서 저도 힘내서 좋은 매수자 찾았던 것 같습니다.

쉽지 않은 계약이었지만 대표님의 결단력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또 좋은 기회 되어 대표님과 좋은 인연 이어 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장윤석 상무 배상 010-2103-5658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