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17 담당자 :
글번호 : 217
등록일 : 2013-06-18 작성자 : 조회수 : 1206
계약후기.
지역 : 서울 영등포구업종 : PC방 등록일 : 2013-06-18 작성자 : 조회수 : 1206
계약후기.
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신길동 pc방을 양수한 민형동 입니다.
세상을 살다보니 우여 곡절이 많았습니다.
우연히 인터넷을 접하게 되었는대 점포라인 우리점포 한국창업지원센터 수많은 전화와 정보를 공유하고자
직원들을 수없이 많이 만나보았습니다.
그러던 차에 김승수 팀장과 이학민과장을 인터넷으로 문의 하고 한번 만나서 브리핑을 듣겠노라 약속장소를 잡고 그자리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김승수 팀장과 이학민과장 왠지모를 성실함과 진실성이 제마음에 와 다았습니다.
점포라인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잘정돈된 사무실 친절한 직원들이 마음을 움직이게 하였습니다.
양수자는 누가뭐래도 항상 불안한 마음 양수하는 건물이 헐리지나 않을지 몇달 영업도 못하고 문제가 생기지 않을지 별의별 불안한 마음에 잠을 못이룹니다.
그런걸 일거에 해소시켜 주시는분이 계십니다.
다름 아닌 공인중계사 이신 사장님이 서류를 하나에서 열가지를 정확하게 브리핑을 해주시니 불안하던 마음이 사라 졌습니다.
여러 업종의 점포 계약을 해보았으나 점포라인 처럼 명쾌하고 시원한 브리핑은 처음이었 습니다.
믿음이가는 점포라인 김승수팀장과 이학민과장 일을 믿고 맡기셨도 되겠습니다.
성실과 친절로 고객을 사로잡는 이 두분이 있기에 점포라인 무궁한 발전이 있을겁니다.
또한 사장님 개그맨 못지않은 유머로 점포라인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형동.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61.36.XXX.1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