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25
글번호 : 225
등록일 : 2013-07-11 작성자 : 조회수 : 1844
PC방을 새롭게 시작하며
등록일 : 2013-07-11 작성자 : 조회수 : 1844
PC방을 새롭게 시작하며
인천에서 pc방을 3년간해오다가 작년에 정리하고 새로운 pc방을 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우연치않게 점포라인 인터넷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와중에 마음에 드는 매장이없어서 번번히 실망을 해서 별기대감없이 상담이나 받아보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김승수 팀장님과의 통화... 제가 물어본 매물에 대해서 가격면이든 매출면이든 상권이이든 최대한 자세히물어보았는데 성실히 답변해주시고 주위 대형들이 많아 상권이 무너진 곳이라 알려주셨습니다. 보통 이런 업체들은 파는데 급급해서 다 좋다고 하면서 거래만 성사시키겠거니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별로 않좋은 곳이라 알려주시다니 첫통화에 믿음이 가기시작했습니다. 좋은 매물 나오면 연락해 주신다고 그렇게 첫통화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이틀후 김승수 팀장님께 연락이와서 첫 미팅을 갖고 제가 원하는 내용을 말하고 성실히 찾아서 다시연락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처음으로 전문업체를 끼고 거래하는거라 반신반의하고 기다리던중 자신있게 추천해줄만한곳을 찾으셨다고 연락이와서 매장을 보았습니다. 제가 원했던 내용과 거의 비슷하여 계약을하기로 단번에 결정을 하고 절차에 대해서 성심성의껏 진행해 주시는 모습에 아~~ 이래서 전문업체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매가 성사되던날도 아침부터 나오셔서 서류대행해주시고 권리목록에 포함되어있는 물건 하나하나 체크해주시고 각종 세금이나 먹거리 남은 갯수까지 정확하게 파악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매매를 하였습니다.
정말 고생하신 김승수 팀장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런 매매가 있을땐 꼭 김승수 팀장님께 거래하고싶네요. ^^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58.123.XXX.28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