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303
글번호 : 2303
등록일 : 2022-01-08 작성자 : 박현주 조회수 : 138
빠른 처리해주신 김태우 전무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2-01-08 작성자 : 박현주 조회수 : 138
빠른 처리해주신 김태우 전무님 감사합니다.
출산이 임박하여 더이상 가게를 운영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약 2년간 잘 운영해 오던 가게/매장을 갑작스럽게 매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주변 부동산 몇 군데에만 가게를 내놓고 팔리기만을 기다렸으나 장기간 지속되는 코시국에 투자하려는 사람은 없고 시간만 계속 흘러갔죠. 그러던 중 인터넷으로 우연히 점포라인이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고 김태우 전무님과의 인연이 닿아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는 반신반의 했으나, 전무님의 명확한 판단과 왜 광고를 해야하는지 설명을 듣고 나니 안 할수가 없겠더라고요.
매도/매수 관련한 일이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하고 뭘 준비해야하는지도 몰라 막막했던 저에게 반드시.팔린다.라는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셨고^^ 계약 진행을 위해 필요한 서류준비 작업부터 꼼꼼하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셨습니다. 그리고 매주 어떤 고객이 우리 매장에 관심을 갖고 연락을 취했는지에 대한 업데이트 진행도 잘 해주셨구요~!

그 결과, 광고를 시작한지 2개월도 안되서 저희는 좋은 분을 만나 양도/양수 진행을 하였고 전무님의 주도하에 계약 역시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감사 인사가 좀 늦었습니다만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동생 역시 같은 업종에 종사중이라 매도시 전무님에게 맡기라고 적극 추천하였습니다. :))

다음에 또 어떤 기회로 만나뵙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건강히 잘 지내고 계셔요^^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219.254.XXX.53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이제 진짜 출산이 임박했겠네요!!

작성일 : 2022-01-15

창업 에이전트 : 김태우 계약일 : 2021.11.16 연락처 : 010-5029-0713

축복 받은 아기가 곧 태어날 것 같아서 미리 축하드려요!!

매수하신 분도 좋은 분인 것 같고, 워낙 매장 자체가 좋은 거라 특별히 걱정도 없었던 기억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순산하세요!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