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572 담당자 : 최은희
글번호 : 2572
등록일 : 2022-06-03 작성자 : 이두솔 조회수 : 1960
최은희담당자님이 도와주셔서 매수인 매도인모두 만족한거래가 되었습니다
지역 : 인천 계양구업종 : 카페 등록일 : 2022-06-03 작성자 : 이두솔 조회수 : 1960
최은희담당자님이 도와주셔서 매수인 매도인모두 만족한거래가 되었습니다
1년넘게 코로나가 지속되는가운데 카페를 계속 운영하면서 다른 주변카페가 문을닫아도 살아남아 동네 독보적으로 두터운 당골층을 확보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사업과 개인사정으로 어쩔수 없이 카페를 내놓아도 만족하지 못하는 권리금액이나 양수인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매도가 안되면 계속 운영을 하려던 찰나에 유튜버에 점포라인 에이전트님들의 방송을 보았고 카페관련해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주시더군요
영상에 나오는 세분중에 최은의에이전트님이 확신이 생겨 그다음날 바로 연락하여 만나 미팅을하였습니다. 모든 매출과 인수인계, 집기등 모든것을 설명드렸고 에이전트님은 이정도면 바로 양수인을 구하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저도 다른 사이트나 주변부동산에 내놓아도 양수인을 구할 수 없어서 기대반 의심반이 있었지만 그래도 최은희에이전트님은 이미 확신을 가지셨더라구요~^^ 몇일 지나지않아 최은희 에이전트님께 연락이 왔고 바로 양수인과 단번에 계약을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만족하게 거래를 마무리 하여서 더욱 기뻣고 추후에도 다른 사업을 영위하고 양수인을 찾게된다면 최은희에이전트님을 찾을것같습니다. 정말전문가이십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82.216.XXX.119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갬동후기😭

작성일 : 2022-06-08

담당자 : 최은희 계약일 : 2022.5.16 연락처 : 010-7240-8089

감사합니다
대표님
지친 몸을 이끌고
귀가하여
지금에야 답을 씁니다
힘들고 지치고,
상처받은 영혼에
한 줄기 단비같은
후기가 제 마상을
단숨에 쓸어갔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계약행진은
계속 되도록
불철주야 현장에서
뛰어다니겠습니다.
대표님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고
축복된 나날들 보내시길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