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117
글번호 : 2117
등록일 : 2021-09-13 작성자 : 김팔수 조회수 : 511
믿고 맡기는 점포라인 장윤석전무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1-09-13 작성자 : 김팔수 조회수 : 511
믿고 맡기는 점포라인 장윤석전무님 감사합니다.
점포라인과 두번째 매매계약을 했네요.
2019년 장윤석 전무님을 처음 만나서 대형 매장을 인수 하였으나 갑작스런 건물주의 재건축 계획으로 의도치 않게 매장을 다시 찾게 되었네요.
가진 금액도 얼마 없고 잘되던 매장을 재건축으로 인해 이전해야 해서 이래저래 주차장이며 인테리어며 입맛에 맞은 물건을 장윤석 전무님께 찾아 달라고 많이 고생시켰습니다.
그래도 직접 의정부를 돌아다니며 조건에 맞는 매물을 계속 찾아 주시고 권리금도 제 입장에 서서 계속적으로 조정해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8월31일 최종 잔금을 치루고 지금 약간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는데 정말 좋은 매장을 잘 인수 한 듯 합니다.
점포라인을 두번째 이용하면서 허위 매물 없고 담당자의 능력의 차이는 있겠지만 장윤석전무님과 같은 분만 만난다면 매장을 매도하거나 매수하는데 이런 부동산 없을 겁니다.
저도 매장을 여러번 사고팔아봤지만 수수료로 장난하는 컨설팅들이 많은데 서류변경 부터 잔금시 공과금 정산까지 마무리하시고 정해진 정률수수료만 받으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매장 파시거나 사시는분들 꼭 이 후기 참고하시고 장윤석 전무님께 전화해 보세요.
내 가족처럼 진행해 주실 겁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전화 자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포라인 모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12.XXX.21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이렇게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09-14

창업 에이전트 : 장윤석 계약일 : 2021.6.29 연락처 : 010-2103-5658

오픈 잘하셨나요? 대표님

어제 의정부 지나가면서 들릴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못들어 갔네요.

매장만 두개째 이렇게 계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 매장이 건물주 재건축에 의해 옮기게 되셔서 걱정 많이 했는데 빠른 시간에 인근에 좋은 매장을 찾아서 계약

하게 되어서 저도 한시름 놓았네요.

워낙 음식 솜씨 좋기로 유명하신 쉐프님이니 이번 매장도 대박 나실거라 생각 됩니다.

오래오래 장사 하시고 또 매장 찾으실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 나세요~~~~~~~~~ 돈쭐 나세요. 대표님.ㅎㅎㅎ

장윤석 전무 배상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