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107 담당자 : 장윤석
글번호 : 2107
등록일 : 2021-09-10 작성자 : 설희동 조회수 : 972
장윤석전무, 김보석팀장 정말 고맙습니다.
지역 : 의정부시업종 : 한식점 등록일 : 2021-09-10 작성자 : 설희동 조회수 : 972
장윤석전무, 김보석팀장 정말 고맙습니다.
의정부에 있는 대형 한식당 매매한 점주 입니다. 의정부내 규모가 큰 삼계탕집을 운영하고 있었지만 코로나 영향에 직격탄은 맞아 정말 몸도 마음도 지쳐있었는데 점포라인의 귀인을 만나 이렇게 어렵게 매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건물주가 지정한 부동산이 있어 1년전 부터 매매를 하기 위해 내놓았었는데 소식도 없어서 마음만 조급해 지고 있었는데 점포라인 장윤석 전무, 김보석 팀장님이 찾아와 주셔서 계약해 줄 수 있다고 해서 처음에는 믿지를 않고 있었습니다. 알아서 팔아보라고 되던 말던 신경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정말 인수자를 찾아서 요청한지 1달도 되지 않는 시점에 계약을 시켜 주셨네요.
점포라인 정말 대단합니다. 그리고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제 나이가 60이라 세상 많은 사람들 만나보고 그랬지만 점포라인 부동산에서 장윤석씨, 김보석씨는 진짜 추천 할 만합니다.
권리계약도 그렇고 건물주와의 임대계약도 매장에 찾아와서 잘 풀어 주시고 화해조서라는 것도 알아서 건물주와 협의해서 마무리까지 해주시는 자세에 진정한 전문가이며 부동산의 올바른 자세라 생각 됩니다.
꼭 매장 파시는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점포라인 장윤석전무, 김보석팀장 찾아보세요.
믿고 맡기실수 있는 전문가 입니다.
8월31일 모든 잔금도 마무리하고 이제는 지친몸좀 쉬러갑니다.
너무 고생하셨고 다음에 꼭 다시 연락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12.XXX.21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이렇게 후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09-10

담당자 : 장윤석 계약일 : 2021.6.29 연락처 : 010-2103-5658

대표님 잘 계셨습니까? 또 술드시고 계시는건 아니시죠?

이렇게 빨리 후기 써주실지 몰랐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매수자님과 통화 했는데 아직 인테리어 중이라고 하시는데 대표님은 어떻게 지내시고 계시는지요?

어려운 매장 잘 마무리 되어서 저도 너무 기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대표님이 알려주신 것처럼 거짓 없이 성실히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연락 자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장윤석 전무 배상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