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285
글번호 : 2285
등록일 : 2021-12-31 작성자 : 이가영 조회수 : 134
스터디카페 매도 후기
등록일 : 2021-12-31 작성자 : 이가영 조회수 : 134
스터디카페 매도 후기
여러가지 일을 병행하는 상황이라 기존 운영하던 매장을 양도하고자 처음 점포라인에 상담전화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상가 매도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던 상황이었는데 바로 미팅약속을 잡고 달려오셔서 친절히 안내해주시더군요.
특히 전문가의 입장에서 적절한 권리금을 잘 제시해주셔서 가이드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매물 등록을 마치고서도 워낙 많은 매물들이 등록되는 곳이라 제 매물이 상위노출이 잘 되지 않을 때에는 항상 먼저 전화주셔서 선제안해주신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제 매물을 잘 관리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든든하다고 할까요.
경험이 없는 입장에서야 여러 매수문의에(떠보기, 시세파악용 문의, 무조건 깎기 등등) 피로해지는 상황이었는데 정말 계약을 필요로 하는 매수자분을 정확히 연결해주시는 노련함도 감탄스러웠네요.
물론 그 계약을 성사시키시기 위해 가운데서 보이지 않지만 많은 노력을 하신 부분도 잘 느껴졌습니다.

상가 계약은 생각보다 여러번 만나야하고 상호 체크해야 할 부분도 많더군요. 아마 점포라인의 전문성이 아니었다면 계약이 끝까지 매끄럽게 끝나기 쉽지 않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번 꼼꼼히 그 많은 서류와 준비내용들 안내해주시는 정성도 매우 감사했습니다.
결국 계약은 잘 마무리되었고 다른 계약건으로 바쁘게 여기저기 통화하시는 와중에서도 마지막까지 웃으며 배웅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점포라인분들 전문성과 업무처리의 신속함, 정확성은 과연 믿고 거래할 만 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였습니다.
여기 찾아오시는 분들 모두 각자의 사정과 입장이 다르실테지만 그 과정을 잘 조율해주실 수 있는 전문가를 찾으신다면 믿고 맡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막막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저도 생각보다 길게 쓰게 되었네요. 모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58.121.XXX.119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마음고생 하시고 계약을 마무리 했는데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2-01-04

창업 에이전트 : 김태우 계약일 : 2021.12.15 연락처 : 010-5029-0713

스터디카페로 정말 어려운 시기였고, 그렇기 때문에 원하시는 타이밍과 원하시는 금액으로 계약이 된 것은 아니라는 마음에 사실 계약을 진행하는 중에도 마음이 공허한 기분도 들었고, 점주님은 훨씬 심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본업도 워낙 바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항상 승승장구하시고, 더 번창해서 다음 투자 때에는 도움드릴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