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772
글번호 : 1772
등록일 : 2021-01-29 작성자 : 지영 조회수 : 343
독서실 매수 후기입니다
등록일 : 2021-01-29 작성자 : 지영 조회수 : 343
독서실 매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독서실을 매수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창업을 결심하고 처음에는 고시원을 보러 다녔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권리금이 비싸고 좋아보이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스터디카페나 독서실도 관심이 있어서 신규로 진입을 하려면 투자금이 크기 때문에 매매쪽으로 알아보다가 점포라인에 올라와있는 매물을 보게 되었어요. 시설에 비해 권리금이 오히려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정로로 시설이 좋아보였고 학군으로 워낙 유명한곳이라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처음이라 막상 결정을 내리기는 쉽지 않았는데 김길중 팀장님과 통화하고 시설을 보러 직접 다녀왔습니다. 올라온 사진 그대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신뢰가 갔던점은 현재의 독서실 상황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해 주셨던 점이에요. 부풀리고 꾸민 느낌이 들었다면 아마도 진행 안했을거 같아요(그전에 이곳소속이 아닌 고시원 중개사분은.. 신뢰가 전혀 가질 않았습니다..) 매출이 생각보다 더 안좋았고 계약을 빨리 진행하는 조건으로 권리금은 더 조절해 주셨어요. 저희 부부는 창업자체가 처음이라 다이렉트보다는 중개인분을 통해서 진행하였고 중개사비용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큰돈이 들어가는 투자인데다가 권리 양도양수부터 독서실은 허가업종이라 교육청에서 허가받고 진행해야하고 정말 신경쓸부분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런부분을 김길중팀장님께서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해주셨고 사업자등록증을 받는거까지 동행하여 도와주셨습니다. 다행히 매도자분도 좋은분이셔서 인수인계도 잘 받을수 있었구요. 제 인생의 첫 창업이였는데 첫단추는 잘 끼워진거 같아요. ^^ 다음에 다시 또 진행하게 된다면 김길중팀장님과 믿고 또 진행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2.168.XXX.99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후기 감사합니다. 사장님^^

작성일 : 2021-02-02

창업 에이전트 : 김길중 계약일 : 2021.1.15 연락처 : 010-3530-3573

후기 정성껏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운영하시면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