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3293 담당자 : 정영민 창업에이전트
글번호 : 3293
등록일 : 2023-06-02 작성자 : 김준호 조회수 : 699
광고비와 수수료가 아깝지 않은 거래후기
지역 : 서울 광진구업종 : 노래방 등록일 : 2023-06-02 작성자 : 김준호 조회수 : 699
광고비와 수수료가 아깝지 않은 거래후기
저는 프차가 아닌 개인 매장으로 코인 노래연습장을 운영하던 업주입니다.
모든 시설물 유지보수 및 세금 신고도 직접하고 있었으며 주택 거래도 직거래로 해본 경험이 있어서 얕은 자신감을 갖고 있었고, 처음에는 점포 매도도 직거래로 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직거래로 올린 매물로 연락오는 분들은 제대로 된 계약을 하기 어려운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당시 폐업하는 매장을 무권리로 사들여 사업을 확장한 분들은 계속해서 싼 권리금으로 매수를 희망했고, 하던 사업이 망해서 재기를 원하는 분들도 밑도 끝도 없이 말도 안되는 흥정을 요청했으며 여럿이서 돈을 모아서 사업을 하겠다는 학생분들도 찾아오곤 하였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영업시간을 짧게 운영하고 있긴 했지만 그럼에도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고 있었고 딱히 급하게 팔아야 하는 사정이 있는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이런 분들과의 흥정은 그저 감정노동과 시간낭비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정영민 에이전트님께서 어떻게 아시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점포라인에 매물을 올려보지 않겠냐고요. 처음에는 광고비를 내면서까지 프리미엄 광고를 올리는것이 계약성사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 하고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앞섰습니다. 그러나 여러차례의 감정노동 끝에 속는셈 치고 광고를 걸어보자는 마음이 들었으며 다시 정영민 에이전트님께 상담을 부탁드렸습니다.
첫 상담을 해주셨을 때부터 성실하고 꼼꼼한 설명과 친절한 응대에 어느 정도 기대감을 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차례의 가벼운 매수 문의자를 거쳐 한달만에 최종 계약자님과의 만남이 성사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소 3개월정도는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기도 하고, 특히나 여러차례의 매수 문의들 중에서도 에이전트님께서 판단하시기에 진짜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매수희망자를 적극적으로 연결해주심으로써 전에 겪었던 감정노동과 시간낭비들이 정말 불필요한 고생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약이 성사되고 잔금일자 까지는 정말 쏜살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스스로 준비했으면 보름 가까이 걸릴 만한 일들이 일사천리로 일주일 안에 처리가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서도 정말 끝까지 친절하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며 발로 뛰어주신 정영민 에이전트님의 노고가 빛났으며, 특히나 매도인이 이렇게 느낄 정도면 매수인분께서 받은 도움은 얼마나 클지도 상상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운영 인수인계가 끝나고 인사를 하는 정영민 에이전트님의 눈동자의 흰자위가 실핏줄이 터져서 붉게 물들어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계약기간동안 얼마나 열심히 뛰어다니셨는지 새삼 느껴졌습니다. 다시 한번 정영민 에이전트님의 노고에 큰 감사를 드리며 에이전트님과 매수자님 모두 건강하고 성업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83.96.XXX.237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