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5052 담당자 : 김일호 창업에이전트
글번호 : 5052
등록일 : 2025-09-22 작성자 : 임재빈 조회수 : 230
맘스터치 인수에 도움 주시어 감사합니다
지역 : 충청남도업종 : 패스트푸드 등록일 : 2025-09-22 작성자 : 임재빈 조회수 : 230
맘스터치 인수에 도움 주시어 감사합니다
새로운 사업을 찾으며 오프라인, 온라인 돌아다니다가 점포라인을 만났습니다. 김일호 이사님이 너무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충청남도 천안, 지방인데도 멀리까지 몇 번이나 방문해주시고 하나하나 다 신경 써주셔서 까다로운 건물주와도 너무나 원활하게 계약하고 일주일 월세까지 시원하게 공사기간을 위해 빼주시고! 
계속 일반음식점만 해보다가 패스트푸드는 처음 해봐서 많이 긴장했었는데 점포라인과 김일호 이사님 덕분에 너무나 쉽게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운영하고 있는 일반음식점 다 정리하고 휴게음식점으로 인수할 생각인데 한치의 고민없이 김일호 이사님께 연락드릴 생각입니다. 사업 확장, 사업 매각, 인수인계 등등 점포에 관련된건 어느것이든지 점포라인과 김일호 이사님께 연락드리면 됩니다!
저도 회사도 영수양도해보고 가게도 여러번 해봤는데 이번이 가장 부드러운 프로세스였던것 같습니다. 
혼자 부동산과 이야기하면서 여러가지 서류 챙기고 하는것이 항상 너무나 귀찮고 짜증났는데 김일호 이사님이 바쁘실텐데도 항상 연락주셔서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제가 정신이 없어서 연락도 잘 못 받고 해서 너무 죄송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211.36.XXX.3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미국 유학파 대표님의 쌩뚱맞지만 어려운 음식점 사업의 성공적인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작성일 : 2025-09-23

담당자 : 김일호 창업에이전트 계약일 : 2025.7.22 연락처 : 010-3094-1515

미국 학업중에 들어와 음식점 사업 공부를 하고 계신 대표님의 열정과 미래를 응원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왜 이 고생을 사서 하느냐고 물었을때 하신 말씀
" 한국에서 잘 배워서 미국에 진출해서 한국음식을 알리고 성공하기 위함이라고..."
하신 말씀에 마음에 감동이었습니다.

어제 잔금 때 함께했던 임대인, 기존 임차인, 신규 임차인 모두의 앞날을 응원 드리며
천안에서 탑을 찍으시고 전국에서도 인정받아 미국에서도 성공할 대표님의 걸음 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