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241
글번호 : 2241
등록일 : 2021-11-25 작성자 : 임정희 조회수 : 51
찐 에이전트 최은희 전무님을 통해 필라테스 잘 매수 했습니다.
등록일 : 2021-11-25 작성자 : 임정희 조회수 : 51
찐 에이전트 최은희 전무님을 통해 필라테스 잘 매수 했습니다.
필라테스를 알아보며 여러 창업 회사 알아보고 하다가 점포라인을 알게 되었고 또 그안에서 여러 점포를 알아보던 중 최은희 전무님께서 중계중인 센터를 보게 되었네요. 첫 문자 그리고 첫 통화 너무나 신속하고 거침없던 점이 전무가의 포스가 남달르 셨더랐죠. 아니나 다를까 최은희 전무님은 수많은 에이전트 분들 중에 최고 에이전트로 다수 차지하고 계시는 베테랑 이였더 군요. 그리고 약간의 경계심을 갖고 첫 만남을 가졌는데 이 분 왜이리 친숙하신 거지요? 그로인해 매도인과도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고 전무님은 크게 껴들지 않으 면서도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데 너무 자연스러우셨습니다.그래서 매도인에 대한 호감도 같이 올라갔지요. 그렇게 하고 보니 센터도 너무 예쁘고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결심을 하고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중간에서 호탕한 웃음으로 중계하며 즐거운 분위기 가운데[ 계약을 하게 되었네요.
점포를 매도하고 매수 하는 일이 굉장히 의심스럽고 스트레스 받는 일일진대 정말 그런거 전혀 없이 매도인과 매수인을 끈끈하게 맺어주기 까지 하는 참 능력자 최은희 전무님입니다.

점포를 매수 했지만 보너스로 좋은 분 두분을 같이 얻은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나중에 의뢰할 일 생기면 무조건 최은희 전무님입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39.118.XXX.75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21-11-26

창업 에이전트 : 최은희 계약일 : 2021.11.19 연락처 : 010-7240-8089

😁😁😁
조용히 읽다가
빵터진 후기였습니다ㅋㅋ
넘 감사합니다
대박나시구
종종 뵙자구요 😁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