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925 담당자 : 유치훈
글번호 : 2925
등록일 : 2022-12-17 작성자 : 조해나 조회수 : 1078
제과점매도하면서 힘이되신 분께 감사합니다.
지역 : 서울 강동구업종 : 제과점 등록일 : 2022-12-17 작성자 : 조해나 조회수 : 1078
제과점매도하면서 힘이되신 분께 감사합니다.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다가 뜻하지않게 매장을 정리한다는 것은 맘은 급하지만. 막연했습니다. 너무나 많은 창업 부동산등 피곤하고 어수선했죠.
그런 걱정가운데 점포라인 유치훈 차장을 만났죠, 차분하고 아주 예의바르신 분이시죠.. 시간이 흐르고 매도인이 나타나고 그 상황을 최대한 차분하고 체계적으로 이 끌어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계약 과정이 성사 된듯합니다. 복잡한 계약 과장 하나하나 잘챙겨주셔 걱정과달리 잘끝난것 같습니다.
점포라인 본사에서 뵌분들도 모든 분들이 프로셨어요. 모르는 부분도 많았지만 매수인과 매도인 모두 잘챙겨주시더라구요. 밤늦게도 열심히 찾아주셨구요. 편안하게 모두 잘 도와주셨습니다.
어째튼 우연이 아닌 열심히 진심으로 도와주신덕분에 수월하게 성사 됐던거 같습니다, 특히 언제나 친절 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도와주신 점포라인 유치훈차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세상에는 많은 일이 있죠 ,
담에도 혹 점포라인 과 인연이 된다면,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운날씨 건강 조심하세요.매일 매일 행복하시고 부자되세요.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75.121.XXX.8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안녕하세요 유치훈 부장입니다.

작성일 : 2022-12-19

담당자 : 유치훈 계약일 : 2022.11.30 연락처 : 010-7665-9538

사장님을 뵐 때가 차장이었는데 시간이 흘러 부장으로 진급했네요.. 사장님 처음 만났던 순간들이 기억에 남는데, 시간이 흘러서 이렇게 계약이 잘 돼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제가 말했던 것처럼 유료 광고로 진행해서 많은 분들이 보게 해서 좋은 매수자 분이 연락 와서 크리스마스 이전에 잘 정리가 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나아가는 길에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누구보다 소망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입자 분을 위해서 협조를 해준 사장님의 노력 덕분에 어렵지 않게 계약이 잘 마무리됐네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