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형’ 샘 해밍턴이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시회인 ‘2014 G-FAIR KOREA’에서 팬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4일(토) 오전 10시 30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의 홍보대사인 샘 해밍턴의 팬 사인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G-FAIR KOREA는 경기도와 중기센터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시회로 836개사 1,102개 부스가 참가해 2만여 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4 G-FAIR KOREA’의 홍보대사인 샘 해밍턴은 행사 마지막 날인 4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시장 무대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해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샘 해밍턴은 사인회를 끝낸 뒤에는 팬들과 함께 전시장을 돌며 중소기업의 혁신 제품들을 직접 시연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샘 해밍턴은 “이번 G-FAIR KOREA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들을 사전에 살펴봤는데 신기하고 우수한 제품들이 많았다”며, “특히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와 물, 가글이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은 진짜사나이 혹한기 훈련 때 꼭 가져가서 써 보고 싶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 밖에도 G-FAIR KOREA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기업의 4만 여 개 제품을 매일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증정하며, 특히 행사 마지막 날에는 ‘스파크’ 경승용차와 LED TV, 김치냉장고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서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B-Boy 공연과 함께 사진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니콘 무빙스튜디오와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된다.
G-FAIR KOREA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객들은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G-FAIR KOREA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거나 G-FAIR KOREA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