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근)은 DMC창업센터 제9기 입주기업을 7월 11일(월)~7월 22일(금)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품 시각(캐릭터 디자인 포함) 환경(공간 업사이클 포함) 멀티미디어(APP 게임 디자인 포함) 영상 디자인 IT IoT 및 디자인 융.복합 등 디자인 관련 전 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창업 5년 이내의 서울시 소재 1인~5인 규모의 디자인기업과 디자인 협동조합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입주기업에게는 임대료 및 임대보증금을 서울시가 전액 지원하고 개별 작업 공간 및 공용지원시설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경영 평가와 컨설팅 교육 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이 밖에 DMC 창업센터 입주기업은 2012년부터 기업이 가진 재능으로 디자인 나눔에 참여하며 공공지원의 선순환을 실천함으로써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MC 창업센터는 2008년 9월 제1기 45개사의 입주를 시작으로 그동안 145개의 디자인기업이 입주졸업을 거듭하면서 해외 디자인 어워드 수상 및 마케팅 활동 등의 활약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이번 제9기 입주기업 모집은 7월 11일(월)부터 7월 22일(금)까지이며 입주기업 신청에 필요한 제출 서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www.seouldesign.or.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