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662 담당자 : 박상욱
글번호 : 1662
등록일 : 2020-11-05 작성자 : 김동현 조회수 : 1333
팀장님과 3번째 거래 했네요
지역 : 서울 양천구업종 : 떡볶이/튀김 등록일 : 2020-11-05 작성자 : 김동현 조회수 : 1333
팀장님과 3번째 거래 했네요
팀장님과 인연이 돼서 양재동에 바를 팔고 군자에 신규로. 이번에 목동에 가게를 얻었네요.
매번 감사 드립니다.팀장님. 저도 아니 저와 같이 움직이는 형님들이 이바닥에서 나름 경력도 있고 가게도 여러게 하고 있어서 주위에 부동산 하는분들이 없겠습니까만은 저희가 원하는 컨셉과 지역 예산에 맞는 가게를 소개시켜 주시고. 중간에 권리금 장난 안치고 정해진 수수료만 받고 약간은 지루하지만. 꼼꼼한 계약들. 무엇보다 괜찮은 자리에 저가의 매물을 소개시켜 주셔서 계속 거래를 하는거 같습니다. 저희가 눈이 높아서 왠만한 자리 안들어가거든요. 팀장님 귀찮게 해드리는거 아닌가요 ? 구입자 수수료 별로 크지 않던데..그래서 이번에 홍대나 강남 좋은 자리들 소개시켜 드린거니.좋은 결과 만드셨음 합니다. 3번 거래 하면서 후기 처음 씁니다만은 쓰는 이유는. 박상욱팀장님께 감사함도 표하고 다른분들에게 추천 드리기 위함이네요. 어떤면에서 고지식 하지만 적어도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상품을 팔지 않는다는 원칙과 정직함이 보여 ( 그렇다고 모를 우리가 아니지만) 여러지역의 상권을 전체적으로 알고 있어 도움 받으시리라고 봅니다. 이번에 상품권 3장 보내주시나요 ? 농담입니다. 팀장님 참고로 목동은 어제 오픈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언제 한번 들리시구요. 그리고 가게 지금 또 알아보고 계시는거죠 ? 좋은 매장 소개시켜 주시리라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2.36.XXX.40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