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1671
글번호 : 1671
등록일 : 2020-11-20 작성자 : 정향숙 조회수 : 150
편의점 양수도 진행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0-11-20 작성자 : 정향숙 조회수 : 150
편의점 양수도 진행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의점 양수도 진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도와주시고 세세히 잘 알려주시고 계약서 작성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체크하고 꼼꼼이 집어주시는데 편의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믿고 계약해도 될만큼 정말 잘 진행해주셨습니다. 그동안 많은 계약을 해봤지만 그 어떤 부동산에서도 이렇게 꼼꼼하게 일일이 다 체크해서 알려주시는곳은 없었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정말 의심할 여지도 없었고 다른 계약건이 앞으로 계속 생길텐데 점포라인이라면 믿고 해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정말 친절하게 믿음가게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지금 맘편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얘기도 안꺼냈는데 먼저 알아서 챙겨주시는 부분 또한 참 모든것을 정직하게 진행하는곳이구나 라는 믿음이 가게 해주셨습니다. 계약하는 건물에 불법 증축물은 없는지까지 일반사람들이 챙기기 어려운부분까지 다 체크해주고 문제가 있을시 계약 자동 취소되는 부분까지 계약서상에 다 포함해주시니 아무것도 모르고 계약하시려는분은 동네 부동산보다 점포라인을 믿고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223.38.XXX.199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0-12-08

창업 에이전트 : 박윤기 계약일 : 2020.11.06 연락처 : 010-5532-3491

사장님 안녕하세요
박윤기 부장입니다. 너무 늦게 답변을 드립니다.
조금은 마음 홀가분하게 지내시고 있으시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 복수 매장 운영으로 늘 바쁘셨는데 이제는 조금 쉬면서 여유롭게 계획하시던 일을 하셨으면 합니다.
날씨도 많이 차가워지고 코로나 또한 아직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지만,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언제든지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연락 주세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