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1638
글번호 : 1638
등록일 : 2020-10-16 작성자 : 기태우 조회수 : 159
후련합니다
등록일 : 2020-10-16 작성자 : 기태우 조회수 : 159
후련합니다
잘 다니던 직장 생활을 접고 야심차게 올 1월 말 스터디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전년도 11월 부터 약 3개월 간 철거 및 인테리어를 신경쓰면서 야심차게 준비를 했었는데 1월 중에 발생한 코로나로부터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생각했던 매출은 기대 이하였고 빠르게 증가하는 감염자로 인해 수개월 속만 썩혀가고 있었습니다.
이런 어려운 시기를 이용해 저렴한 금액으로 창업을 준비하고자 했던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러 중개사무소로부터 매도의사를 타진하는 전화를 많이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말도 안되는 금액을 제시해서 화가 많이 났지만 한펀으론 걱정이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고 금액을 후려쳐서 영업장을 넘길 수 없는 찰라에 점포라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네 중개사무소와 점포라인과 같이 매수자를 찾게 되었는데 의외로 0보라 과장님이 너무 적극적으로 본인 물건인 마냥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신경만 써주고 결과가 좋지 않으면 50점 이겠지만 좋은 결과까지 속전속결로 이끌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장님께 향후 창업은 없을거나고 했지만 하게된다면 ㅇ보라 과장님을 찾을 겁니다.
동네 중개사무소보다 수수료는 비싸지만 한 달이라도 빨리 양도가 된다면 월세를 아끼기 때문에 매도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점포라인을 이용하는게 잇점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그동안 계약체결까지 신경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211.36.XXX.213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감사합니다! ^_^/

작성일 : 2020-10-19

창업 에이전트 : 민보라 계약일 : 2020.10.16 연락처 : 010-8992-1890

안녕하세요 기태우대표님!~~
대표님이랑 첫 통화했을때 비가 와서 엄청 습했던걸로 기억이 나요~~
근데 이제 벌써 2020년 끝자락이라니 T_T

이래저래 많이 손해보셨지만, 무엇보다 매장에 묶여있으면서 신경쓰시느라
하시려는일도 제대로 해결 못보셔서 정말 마음이 많이 쓰였었습니다 T T
그래도 제가 대표님 매장을 매도를 도와드릴수 있게 되어 다행이고
아무쪼록 저를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엄청 추운날 전단지 돌리며 가게를 위해 희생했던 날들을 돌이켜보면
많이 아쉽겠지만, 앞으로의 목표로 하시는일은 몇만배 더 잘되시길 제가 두손모아 기도할게요 :)
환절기 건강 잘챙기세요 :) 자주 연락드릴게요 대표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