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10
글번호 : 210
등록일 : 2013-05-23 작성자 : 조회수 : 5874
창업의 첫발을 내디디며
등록일 : 2013-05-23 작성자 : 조회수 : 5874
창업의 첫발을 내디디며
무난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막연하게 시작하게 되었지만 일단 대략적인 정보는 인터넷상의 각종 정보와 지인들을 통해 획득했습니다.
창업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업종선택, 자본운용계획과 창업의지였습니다.장사경험이 없는 저는 초보자들이 흔히 찾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제과점등 휴게음식 위주로 기존가게를 인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렇게 업종을 정한후 자금사정에 맞는 가게들을 창업사이트에 올라있는 물건들을 검색하여 최소로 줄일수 있었습니다.그리고 구체적인 조건은 창업컨설턴트의 도움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일은 여기서부터 꼬이기 시작했습니다.수명의 컨설턴트를 만나는 과정에서 창업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고 창업에 대한 회의가 들기도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점포라인의 문을 두드리고 김동명 팀장님과 선효민 과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고 첫째.점포라인의 물건은 타 창업회사의 광고와는 달리 실제물건이어서 정보의 신뢰성이 높고
둘째,고정수수료로 인하여 권리금에 대한 컨설턴트의 장난(?)이 없다는 점
셋째,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법적 문제나 절차진행이 상당이 매끄러운 점
넷째,고객에 대한 컨설턴트의 헌신과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점포라인을 만난후 처음 생각했던 업종과는 다소 변동이 있었지만 창업은 냉엄한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제가 제시한 조건에 맞춰 상의한 결과 지금의 놀부부대찌개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점포라인의 두 분을 좀 더 일찍 만났더라면 창업과정에서 느꼈던 수고를 줄일수 있었을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그 수고 또한 저에게는 새로운 배움이 되었습니다.
창업은 경험도 중요하지만 의지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의지가 강하다면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다년간의 경험을 보완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두려움도 있겠지만 용기내시어 두 컨설턴트를 만나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마지막으로 창업과정에서 내 일처럼 헌신하신 김동명 팀장,선효민 과장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4.205.XXX.112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좋은 인연으로 쭉 함께 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3-06-21

창업 에이전트 : 김동명 계약일 : 2013년 4월 9일 연락처 : 010-9318-0054

안녕하세요. 사장님.
제 후기가 오히려 늦어버려서 죄송하네요~

여의도 본x 인수하려다가 매물주 변심으로 당황스러웠던 일...
여러 매장을 함께 둘러보고 상의하고 했었던 모든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점은...지역적인 부분 때문에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매장을 부득이하게
인수하실 수 없었던 점이 아쉬운 마음으로 남아있습니다.

두 달여간 함께 점포를 보고 의견을 나누고 또, 생각처럼 안 풀려서 저희도 사장님 내외분도
지치시기도 했지만, 좋은 분들과 좋은 추억들이었습니다.

창업은 역시...현실인만큼... 처음 희망보다는 막상 운영을 하면 피곤하고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막연하게 대박나시란 말씀을 드리기 보다는 초심으로 쭉 열심히 운영하셔서 항상 행운이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끝까지 쭉 이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