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오는 21일 여성 취.창업박람회 “일뜰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성 취.창업의 전문 노하우를 가진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와 취업지원서비스 적극 추진하고 있는 고양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일뜰날”은 고양시 일자리센터(KT고양지사 빌딩 내)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고양낙농테마체험장, ㈜천호굿푸드, ㈜유송타일 등 지역 내 유망기업 20개 업체가 직접 참여해 여성 구직자 8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직종은 공예강사, 바리스타강사, CS품질관리원, 경리사무원, 사회복지사, 간호조무사 등으로 현장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장에는 직업정보관, 직업체험관, 여성창업관, 부대행사관 등이 마련되어 프레디저 직업적성탐색, 유망직종 체험, 노무 및 창업 관련 컨설팅, 컬러 진단과 면접 메이크업 등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차정숙 소장은 “일뜰날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취업박람회로 고양‧파주를 비롯한 인근지역 여성 구직자들도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2014년의 마지막 “일뜰날”은 12월 18일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일뜰날”에 대한 문의사항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취업지원팀(031-8008-8075)으로 문의하면 참여 업체와 채용직종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