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861
글번호 : 1861
등록일 : 2021-04-18 작성자 : 박은실 조회수 : 230
믿음이 가는 점포라인 ( 편의점 매수 ) 서형일 팀장님
등록일 : 2021-04-18 작성자 : 박은실 조회수 : 230
믿음이 가는 점포라인 ( 편의점 매수 ) 서형일 팀장님
선뜻 찾아온 봄과 대결이라도 하듯 이일저일 해결하느라 정신없다보니 인제야 후기 올립니다.
7년전 부터 마트에서 캐셔로 일해왔던 경험으로 편의점 하나쯤 운영해 보고 싶어서 편의점 매수, 매도 사이트에서 열심히 찾던중 알게 된 점포라인 입니다.
200개도 넘는 편의점들 ㅠㅠ ~ 한곳한곳 눈빠지게 비교하여 찾고 또 찾으며 서울, 경기, 인천 할것없이 달린 밤길도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헤메고 헤메도 내 맘에 드는곳을 찾기란 그야말로 풀숲에서 바늘찾기였어요
과연 찾을수 있을까? 포기할까?
걸어다니는것도 아니고 차로 이동하는데도 지칠쯤 ~
그러다 한곳에서 그나마 다녀본 편의점 들중 마음이 간곳이 있었고 여기서 서 팀장님과 처음 인사를 나누게 되였습니다.
정확한 자료들과 자세한 설명, 그리고 무조건 다 좋다는 설명보다는 아닌것 까지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그동안 만나왔던 다른 중개인 분들과는 남다름을 알게 되였어요.
긍정적이시고 친절하고, 정확성까지 그야말로 베테랑이셨습니다.
서팀장님과 같은 분들이 일하시는 점포라인은 저 같은 초보도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가 쌓이는 곳입니다
서형일 팀장님,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47.XXX.42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 2021-04-22

창업 에이전트 : 서형일 계약일 : 2021.3.29 연락처 : 010-7313-8942

대표님 안녕하세요!!
오픈하시고 정말 정신 없고 바쁘실텐데 그 와중에 이렇게 따뜻하고 감사한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대표님 워낙 성실하시고 부지런하셔서 정말 너무 잘 해내실 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모든 창업자 분들이 마찬가지 겠지만 정말 치열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어려운 결정 하신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 와중에 조금더 현명한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려야겠다고 저 또한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편의점은 매장 특성상 업종에 대한 이해가 없이는 거래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전문 에이전트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앞으로 운영하시면서 많이 힘들고 고생도 되시겠지만 그만큼의 결실이 꼭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믿고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좋은 인연으로 다시 만나 뵙길 기원합니다.
대표님!! 대박 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