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868
글번호 : 1868
등록일 : 2021-04-23 작성자 : 우다 조회수 : 826
알토란 같은 독서실 매수 후기
등록일 : 2021-04-23 작성자 : 우다 조회수 : 826
알토란 같은 독서실 매수 후기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열심히 알아보기로 하고 이곳저곳 열심히 손품 발품을 동원해 뒤지고 다녔습니다.
지도로 이리저리 분석하고, 경쟁업체들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고 등등 할일도 많고, 시간도 많이 들었더랬죠.
창업과 인수를 모두 알아보려니 부동산과 이야기 하는 것도 시간 투자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한 두 지역에 몇 개 부동산만 다니려고해도 주말을 온전히 바쳐야 하니까요.

그러던 와중 동업하시는 분이 에이전트를 소개받았다고하느 겁니다.
"어? 거기 매물은 매력적인게 많이 안보이던데요..."

처음에 소개받은 물건들을 보면서 역시나 맘에 드는 물건이 별로 없어서 기대감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물건을 던져만 주는게 아니라 어떤 물건을 원하는지, 어떤 이유로 별로라고 생각하는지 하나하나 체크해주셨어요.
소위 말하는 "영점조정"을 통해서 원하는 물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검토 대상을 좁혀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얼마 지나지 않아 맘에 딱 드는 물건을 만나게 되고 일사천리로 계약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어떤 물건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나서는 광범위한 지역의 물건들을 손쉽게 앉아서 검토하고,
물건지에 나가서 최종 점검을 하고 결정하면 되는 아주아주 효율좋고, 알토란 같은 투자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보라차장님이 튼실한 물건을 쏙쏙 잘 소개해주실거라 믿고 있습니다.
검토부터 계약, 그리고 마무리 이후까지도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투자를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간에 쫓겨 제약이 많은 분들께 새로운 투자 대안으로 보라차장님 완전 추천 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39.118.XXX.8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우다 대표님 ㅎㅎ

작성일 : 2021-04-27

창업 에이전트 : 민보라 계약일 : 2021.4.23 연락처 : 010-8992-1890

반가운 우다대표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ㅎㅎ
알토란같은 매물이라고 이름도 지어주시고, 이렇게나 세세한 스토리텔링 후기까지.. 너무 감동이예요 T_T
제가 더욱 매물망을 더 좁혀갈 수 있도록 주신 피드백이 매우 도움이 된것 같아요 :)
요번 계약의 영역은 저 뿐만 아니라 대표님들의 정확한 피드백이 한몫이였던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계약 내내 협조하에 잘 따라와주셔서 너무 부드러웠던 계약이였어요^^
앞으로도 서로 알찬 피드백 주고받으며 소통하고 연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알토란같이 속이 꽉차고 알찬 관계를 꿈꾸며..! ^______^ )
늘 대표님곁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고, 다시한번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