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2435
글번호 : 2435
등록일 : 2022-04-19 작성자 : 유덕환 조회수 : 244
[공유 오피스]허현용 에이전트님, 고생이 많았어요!^^
등록일 : 2022-04-19 작성자 : 유덕환 조회수 : 244
[공유 오피스]허현용 에이전트님, 고생이 많았어요!^^
올 해 1월에 허현용 에이전트님을 통해서 공유 오피스를 매수하였습니다.
참으로, 오랜 시간을 거쳐서 많은 우여곡절 끝에 결국엔 제가 원하고 원한 매장을 매수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허현용 에이전트님이 아니고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작년 여름에 1차로 진행하였는데, 매도인분의 사정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안타깝게도 결렬되었던 매물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지역으로 매장을 알아 보고 있었던 차에 생각지도 않게 우연히 다시 허현용 에이전트님에게서 올 해 1월에 다시 연락이 와서 많은 우여곡절
끝에 양도/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지금에 와 그 과정들을 돌이켜 보면 감회가 새롭습니다. 서로 쌍방간에 견해 차이가 너무 커서 ' 이 번에도 힘들겠구나 '라는 불길한 생각도 들었지만, 천신만고 끝에 서로 합리적이고 윈-윈하는 합의점을 찾는데 성공하엿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는 매출이 나날히 늘어 나고 있는 효자 매장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지난 과정들을 생각해 보면, 부동산 매매[양도/양수]에도 ' 인연 '이라는, 소위 ' 카트마 '라고, 오묘하고 깊은 이치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 좋은 인연을 만나면, 반드시, 좋은 일들이 생긴다 '는 ' 이치 ' 말입니다.
허현용 에이전트님은, 분명히, 저에게 좋은 인연입니다!
향후에도, 오래도록, 허현용 에이전트님과 좋은 인연이 되고자 합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58.76.XXX.75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작성일 : 2022-04-20

창업 에이전트 : 허현용 계약일 : 2022.1.14 연락처 : 010-9732-5080

대표님께서 거의 1년간 그 매장을 얻으실려고 얼마나 마음 고생이 있으셨는지 누구보다도 제가 더 잘 알고 있기에, 저 또한 무척이나 감회가 새롭습니다.
얼마 전에 매장을 방문하여 둘러 보았는데, 너무나도 새롭게 바뀐 모습을 보고 뿌듯한 감정이 밀려 왔습니다.
더구나, 이제 영업 및 운영이 안정이 되가고 매출도 올라 가고 있다고 하니, 제가 하는 일의 보람도 새삼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대표님과 오래도록 진정한 사업의 동반자가 되어 평생을 함께 나아 가고자 하는 마음 가짐입니다!
대표님 사업의 번창함을 진정으로 기원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