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4206 담당자 : 박상욱 창업에이전트
글번호 : 4206
등록일 : 2024-07-22 작성자 : 김향숙 조회수 : 4058
박상욱 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역 : 서울 영등포구업종 : 노래주점 등록일 : 2024-07-22 작성자 : 김향숙 조회수 : 4058
박상욱 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노래주점입니다.박상욱팀장님을 처음 뵙게된게 코로나가 막 끝나고 제가 출근을 늦게하는데 명함을 들고 30분이상을 가게앞서 기다리다가 명함을 주고 가셨습니다. 그땐 매도할 맘이 전혀 없어서 명함도 한구석 어디다 대충 던져놓은듯 싶습니다.코로나도 버티면서 12년 운영한 가게인데 개인사정으로 운용하기 힘든 상황에서 갑자기 매도는 해야겠고 방법을 몰라 답답하고 막막하던 차 행운처럼 박상욱 팀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매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를 지인분테 직접받아 그땐 쉽게 인수할수 있었는데 폐업을 하려니 막막하더라구요.일이 늦게 끝나고 정리 할것도 많고 시간차상 폐업정리하기가 어려웠는데 박상욱 팀장님께서 권리금 계약부터 잔금,폐업 신고까지 모든걸 일일이 다 챙겨주시고 제가 바쁘면 직접 가 주셔서 너무너무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자기일처럼 책임감있게 하시는 모습이 신뢰가 가고 믿음직했습니다. 담에 또 하게 되면은 그땐 제가 먼저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211.234.XXX.229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김사장님 믿고 의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 2024-07-22

담당자 : 박상욱 창업에이전트 계약일 : 2024.7.22 연락처 : 010-5671-4111

김사장님과 진행 하면서 3가지 장면이 인상적 이였네요.
권리금 계약때 잔금일 조정 하면서 본인 생각과 다르게 운영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것에 대해 눈물을 글썽이셨던 모습과 어머님 대신해서 보건소 지위승계 할때 필요 서류 말씀 드렸더니 , 신분증 인감도장 인감증명서를 한치의 거리낌 없이 선뜻 주셨던 모습. 가게 그만 둔다고 하니 많은분들이 찾아오시는 모습속에서, 잔금일에 그동안 나 잘 살아온거 맞죠? 라고 물으셨던 자존감 넘치는 모습등 한자리에서 12년 운영하신 저력과 진정성을 느낄수 있어서 오래 기억속에 남을거 같습니다.

외유내강의 김사장님!! 그동안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후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감사했습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