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3310 담당자 : 김일호
글번호 : 3310
등록일 : 2023-06-09 작성자 : 김주은 조회수 : 2053
숨쉬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역 : 서울 강동구업종 :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록일 : 2023-06-09 작성자 : 김주은 조회수 : 2053
숨쉬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시기에 배달프렌차이즈 장사를 시작으로,
직원들 쓰면서 여름 배달장사 비수기를 대비해서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을 인수해서 운영을 하였습니다.
구인난은 점점 심각해지는데 학업,이사,결혼 등등 이런저런 사유로 직원들 퇴사를 하고 . 운영하는 매장의 근무자를 채용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였습니다.

저의 몸은 하나인데 자는시간 쪼개어 여러 사업장을 밤낮으로 돌아다녔습니다.
체력 하나는 세계 1등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저조차도 10년 넘게 쉬는날 없이 앞만보고 달리다보니 몸도 마음도 너무 지쳐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다 2월에 1번 3월에 1번 . 상대과실 100%인 2번의 교통사고까지 당하자. 번아웃이 왔습니다.

운영중인 사업장들 다 넘기고 어디론가 멀리멀리 떠나고 싶었습니다.

음식점을 떨어내야되나, 무인샵을 떨어내야되나 엄청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메이저 프차는 아니지만 그래도 첫 사업이라고 애정듬뿍 공들인 음식점을 빼기엔 너무 아까워서
무인점포를 먼저 버리기로 생각했습니다.

동네 오프라인 부동산 돌아다니면서 매물올려놨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타 온라인 공인중개사에 연락해서 등록했습니다.

타 온라인 공인중개사에 올려놓자마자 . 점포라인 담당 에이전트님 연락와서 점포라인을 처음알게 되었으며,
처음에 계약 하신다는 젊은 부부가 권리금 헐 값에 후려치셔도 그냥 무인아이스크림샵을 넘기고 쉬고 싶었습니다
젊은 부부랑 계약전날이였나?? 뜬금없이 부모님 연락와서 매장 팔지말고 무인샵 본인이 직접 운영 해보신다기에 계약파기 후 부모님1달?정도 운영을 하였습니다.

이때 계약 파기되어 너무너무 죄송했습니다.


부모님 연세도 있으셔서 배우시는 속도도 느리고 자식이라고 너무 편하게 생각하신건지...
한달동안 부모님 인수인계한다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 알려주고 쉬자는 마음으로 이악물고 악으로 버텼습니다.
하지만 저를 계속 필요로 하시더라구요, 예전과 같이 모든 관리는 다 제가하는 상황이라,
거래처들에서 물건 사오면 진열해주는 알바생하나 고용한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매장을 떨어버리고 쉬고 싶은 마음이 강한상태였으나, 부모님이 하고싶다고 하여 속으로만 삭히는 중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점포라인측에서 또 연락이왔었습니다. 당장 계약하고 싶으시다고...

하지만 부모님이 손대고 계시기에 쉽게 결정드리지 못해서 시간 좀 잡아먹고 죄송합니다.

4월부터 오래 걸려 돌아서 계약이 성사되었는데요, 저 때문에 고생도 많이 하셨습니다.
기쁘기도하고 아직 좀 답답하기도 하지만
사업장 하나를 떨어버려 속이 콱 막혀 답답했던 마음이 조금은 완화가 된 것 같은 기분은 듭니다.
조금은 숨구멍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하세요.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59.6.XXX.7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아이스크림 할인점 매도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3-06-09

담당자 : 김일호 계약일 : 2023.6.02 연락처 : 010-3094-1515

진정성 가득한 후기글에 감동과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시어 고맙습니다.
파스타매장에 현재매장까지 운영하시느라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교통사고까지 있으셨다고 하니 더욱 마음이 짠하네요.
쉼없이 10년 넘게 일에 전념하시느라 데이트도 못하시고 젊은 세월 쏟아부으신만큼 더욱 더 빨리 성공하시리라 기대가 됩니다.
건강도 챙기시고 이제는 쉼도 쉬면서 평안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시간내주시어 귀한 후기 작성 감사드립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